자유게시판 홈 주민talk주민 참여 게시판자유게시판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sns 공유 목록 닫기 인쇄하기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제설요~~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제설요~~ 작성자1 김미영 조회수 52 등록일 2022-12-14 11:02:10 첨부파일 덕산에서 직장인 부윤까지 10분 거리 50분 걸려 출근함. 참 나..........역시나였음 회사앞 부윤쪽 도착하니 도로에 눈이 하나도 없음.(겁나부럽) 얘기 들어보니 새벽까지 계속 염화칼슘 뿌리고 제설작업 했다고 함 덕산은 해마다 변함이 없네 다음글 새벽 제설 작업 해주세요! 이전글 구글지도 업데이트 및 현장실사(사진촬영) 신입 채용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최근 업데이트 :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