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 주민talk주민 참여 게시판자유게시판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sns 공유 목록 닫기 인쇄하기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진천군 사람동네 맞아요??!!!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진천군 사람동네 맞아요??!!! 작성자1 김은지 조회수 80 등록일 2022-12-14 10:02:15 첨부파일 어제부터 폭설내리고 한파 시작된다는 예보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제설이 1도 안되어 있다는건 그냥 사람들 운전하다 다 죽으란거랑 똑같은거죠?? 20분 거리를 2시간 반만에 왔습니다!! 이게 사람사는 동네 맞냐구요!! 근처 청주나 대전쪽 보세요 제설이 새벽부터 얼마나 잘 되어 있는지...좀 보구 배우는게 있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쫌!!!!! 다음글 새벽 제설작업요청 이전글 제설작업 부탁드립니다~!!!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최근 업데이트 :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