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자유게시판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제설작업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제설작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1 이지민 조회수 48 등록일 2022-12-14 09:48:5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13일 대설주의보 내리지 않았나여??

어제 퇴근시에도 그렇고 출근시에도 제설작업차 하나도 안보이고~

이월에서 충북혁신도시 도로 꼭 좀 제설 작업 처리 부탁드립니다

오늘 출근 25분 거리를 2시간 걸려서 했습니다ㅠㅠ 긴장해서 목이 다 뻐근하네요~~

다음부터는 즉각 처리 부탁드립니다.

P/S 비상대기조 같은거 있지 않나여??
출근때 사고차량 많았습니다...사전조치 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진천군 사람동네 맞아요??!!!
이전글 제설작업 좀 해주세요.
자료관리 담당자
  • ()
  • 최근 업데이트 :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