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 주민talk주민 참여 게시판자유게시판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sns 공유 목록 닫기 인쇄하기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제설작업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제설작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1 이지민 조회수 48 등록일 2022-12-14 09:48:5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13일 대설주의보 내리지 않았나여?? 어제 퇴근시에도 그렇고 출근시에도 제설작업차 하나도 안보이고~ 이월에서 충북혁신도시 도로 꼭 좀 제설 작업 처리 부탁드립니다 오늘 출근 25분 거리를 2시간 걸려서 했습니다ㅠㅠ 긴장해서 목이 다 뻐근하네요~~ 다음부터는 즉각 처리 부탁드립니다. P/S 비상대기조 같은거 있지 않나여?? 출근때 사고차량 많았습니다...사전조치 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진천군 사람동네 맞아요??!!! 이전글 제설작업 좀 해주세요.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최근 업데이트 :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