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자유게시판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제설작업좀 하세요.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제설작업좀 하세요.
작성자1 이현진 조회수 52 등록일 2022-12-14 09:35:41
첨부파일
어제부터 눈예보에 한파예보에 재난문자까지 수시로 왔는데
제설작업이 하나도 안되어있네요.
어찌 진천은 매년 똑같습니까?
직원분들 밖에나가서 도로상황좀 보세요.
그리고 미리미리 준비좀 해서 사고 예방 좀 합시다!!!!!!!
다음글 제설작업 좀 해주세요.
이전글 제설작업 안하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
  • 최근 업데이트 :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