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 주민talk주민 참여 게시판자유게시판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sns 공유 목록 닫기 인쇄하기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제설작업좀 하세요.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제설작업좀 하세요. 작성자1 이현진 조회수 52 등록일 2022-12-14 09:35:41 첨부파일 어제부터 눈예보에 한파예보에 재난문자까지 수시로 왔는데 제설작업이 하나도 안되어있네요. 어찌 진천은 매년 똑같습니까? 직원분들 밖에나가서 도로상황좀 보세요. 그리고 미리미리 준비좀 해서 사고 예방 좀 합시다!!!!!!! 다음글 제설작업 좀 해주세요. 이전글 제설작업 안하나요?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최근 업데이트 :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