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 주민talk주민 참여 게시판자유게시판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sns 공유 목록 닫기 인쇄하기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제설작업 안하나요?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제설작업 안하나요? 작성자1 허정미 조회수 72 등록일 2022-12-14 09:10:23 첨부파일 일안하시나요? 어제 분명 눈예보 있었는데, 제설이 하나도 안되어 있어요. 이면도로도 아니고 6차선 도로도 이렇게 제설이 하나도 안되어 있으면 어쩌자는겁니까 하고 있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디를 하신겁니까? 제설되어 있다는 곳이 어딘지가 더 궁금합니다. 다음글 제설작업좀 하세요. 이전글 2023년도 충북 태양광주택, 건물지원사업 및 전기차충전기 무상설치 안내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최근 업데이트 :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