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본가가 사송정 근처라 사송정교차로를 자주 통행 합니다.
근래 주변에 산업단지도 생기고 하디보니 시골 마을길이 넓어져 좋아졌습니다
그러나 길만 좋아졌지 실제 통행은 이전만 못하는 생각이 듭니다 왜냐면 시골길이고 산업단지 메인 통로도 아니다 보니 자동차나 인적의 통행이 많지 않은데 교차로이다 보니 신호등이 생겨 아무도 없는 길에 나홀로 신호 준수로 인해 기다리는 웃지 못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하여 이와 관련이 있는 부서에서 현장 조사를 통해 통행량이 늘어나기 전까지라도 융통성 있는 신호체제 운영이나 요즘 대세인 로터리로 전환하여 통행자의 불편을 개선하였으면 하여 적어 봅니다.
아무쪼록 진천군청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