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테마공원이나 농다리 연결해서 족욕공원이 형성되면 좋을듯합니다
요즘 지역마다 주변에 많이 있더라구요
얼마전 수안보에 갔더니 벚꽃 뚝방 길따라 가다가 자그마한 족욕 공원이 생겼더라고요
작은 음악회도 할수있고 연인들만이 할수 있는 족욕 시설도 있고~~~
진천에도 있었음 하네요
제가 돈이 있다면 족욕 카페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 하지만 쫌더 마니마니 돈벌어야 되서 언제가 될지ㅠㅠ
간곡히 부탁드리고 고려 해보세요~~~
지역 군민들이 쉴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시는 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진천군이 더 발전할수 있도록 진심으로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