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진천군, 농업인 e-비즈니스 프로그램 심화과정 실시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진천군, 농업인 e-비즈니스 프로그램 심화과정 실시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조회수 139 등록일 2018-08-31 17:57:49
첨부파일
첨부파일 01ㅊㅌㅋㅊㅌㅋㅌㅊㅋㅌㅊ.jpg
진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 양현모)에서는 8월 16일 첫 교육을 시작으로 9월 18일까지 24명을 대상으로 농업인 e-비즈니스 프로그램 심화과정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블로그 및 스마트폰 활용 등 기초과정이 진행되어 20명이 수료한 가운데, 이후 농장 홍보 및 농산물 판매를 위한 SNS 활용법을 단계별로 진행하여 고객 확대 및 농업인 스스로 농산물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심화과정이 추진되었다.

총9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심화과정은 블로그글쓰기 전략과 스마트스토어입점 교육 및 마케팅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이번 심화과정을 통해 농업인들의 e-비즈니스 운영 능력을 키워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농업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다음글 과수 화상병과 PLS, 미리 알고 대비하세요
이전글 진천군,‘한가위 명절선물전’에서 쌀가공품 선보여
자료관리 담당자
  • ()
  • 최근 업데이트 : 201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