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쌀빵 만들기-
진천군 농업기술센터(소장 양현모)는 지난 30일 진천군 여성회관에서 “우리 쌀 활용 디저트 쌀빵 만들기 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지난 6월 11일부터 매주 월요일 여성회관에서 관내에 거주하는 식생활체험공간, 가공사업장을 조성한 농업인 및 교육에 관심 있는 군민대상으로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디저트 쌀빵 만들기 과정(쌀 스콘 외 7종)으로 운영됐다.
양현모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교육을 수료한 교육생들이 식생활 체험공간 혹은 가공사업장에 쌀 빵 만드는 기술을 접목하여 쌀 소비 전문리더로서 활약하여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