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진천군, 청년농업인 4-H 양성 교육 개최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진천군, 청년농업인 4-H 양성 교육 개최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조회수 135 등록일 2018-08-31 17:29:44
첨부파일
첨부파일 사본 -청사조감도1.jpg
진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 양현모)는 지난 6일 광혜원면 근로복지공단 인재개발원에서 진천군4-H연합회 회원 40여명을 대상으로 청년농업인4-H 양성 교육을 1박 2일 과정으로 실시했다.

첫째날은 농업기술센터 이상흥 기술담당관의 “청년농업인의 이해” 특강을 시작으로, 농산업 세무상식, 4-H단체 및 청년농업인들의 발전 방안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둘째날은 최연희 대표의 “4계절 푸른 바노들” 주제의 우수사례 발표와 SNS미디어를 활용한 농산물 마케팅 교육, 1박2일간의 교육 평가를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이번 교육은 청년농업인 단체인 진천군4-H연합회 자율 주관으로 후계 농업인 확보와 청년농업인의 지도력 향상, 지역을 선도하는 성공적인 청년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군관계자는 “이번 양성교육을 통해 우리 농업‧농촌의 미래 후계농업세대인 청년업인들의 성공적인 영농 정착과 본인들의 역량을 키워 지역 농업 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다음글 진천농기센터, 찾아가는 농기계 순회수리 봉사실시
이전글 진천군, 농업인 e-비즈니스 프로그램 실시
자료관리 담당자
  • ()
  • 최근 업데이트 : 201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