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진천군, 농업인 e-비즈니스 프로그램 실시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진천군, 농업인 e-비즈니스 프로그램 실시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조회수 120 등록일 2018-08-31 11:22:06
첨부파일
첨부파일 사본 -청사조감도1.jpg
진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 양현모)에서는 지난 3월 8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5월 31일까지 농업인의 농장홍보와 농산물 판매활성화를 위한 농업인 e-비즈니스 프로그램 교육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총10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교육은 e-비즈니스 기초과정으로 블로그를 왜 운영해야 하는가, 블로그마케팅, 모바일전단지만들기, 스마트폰으로 사진촬영 등 스마트폰활용법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초과정 수료 이후에는 고객 확대 및 농장 홍보 및 농산물 판매를 위한 SNS 활용법을 단계별로 진행하여 농업인 스스로 농산물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e-비즈니스 심화과정도 추진할 계획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이번 교육을 통해 농업인들이 다양한 SNS를 활용해 농장을 홍보하고, 농산물 판매 촉진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 또한 e-비즈니스 운영 능력을 키워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농업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다음글 진천군, 청년농업인 4-H 양성 교육 개최
이전글 진천군농업인대학 입학식
자료관리 담당자
  • ()
  • 최근 업데이트 : 201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