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2017년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 연말총회 및 우수농업인 시상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17년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 연말총회 및 우수농업인 시상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조회수 202 등록일 2017-12-27 15:40:40
첨부파일
첨부파일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2017-86호-2.jpg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이주경)는 지난 27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33명의 농업인단체 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 연말총회 및 사업결산 보고회를 가졌다.

연말총회에서는 올 한해 지역 농업발전과 농업인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추진한 결과보고와 우수농업인 10명에게 진천군수 표창패를 수여하였다.

농단협의 주요활동에는 △군수님과의 간담회 2회를 통한 농업인을 위한 정책수립 반영요구 △농업기술센터 청사 신축이전사업과 북부농기계임대사업소 조기신축 이전 △정관 개정을 통한 농업인단체 확대운영<17단체→33단체> △선진 농업기술 연수 및 역량강화 워크샵 개최 등이 있었다.

이주경 회장은 “농업분야에 적극적으로 예산 지원을 해주시는 군수님께 감사 인사와 함께 농업인단체의 단합이 곧 지역 농업발전을 이끄는 힘이라며 군정 발전에 적극 앞장설 것”을 약속하였다.
다음글 2018년 농업인 자율형 공모사업 신청
이전글 겨울철 농가 새소득원, 진천 무청 시래기
자료관리 담당자
  • ()
  • 최근 업데이트 : 2019-06-25